웹소설 “차원을 넘어, 나만의 모험” – 15화: 능력자들의 만남과 마을 방어

웹소설 “차원을 넘어, 나만의 모험” – 15화: 능력자들의 만남과 마을 방어

1. 능력자들의 통성명과 만남

동사무소에서 만난 능력자들은 각자의 랩과 능력을 나누며 서로를 소개하고, 마을을 함께 지키기로 한다.

정보를 등록하고 일 소개를 받은 나와 동료들은 능력자들끼리 통성명을 하게 된다. 재홍 4랩, 연우 3랩, 동신 4랩, 고등학교 친구 재근 4랩, 미소녀 현주 3랩, 미소녀 경선 3랩, 잘생긴편 동원 4랩 등과 이야기를 나누며 서로의 능력과 경험을 공유한다.

재홍: “안녕하세요, 나는 재홍이라고 해. 불의의 공격에 대비하기 위해 왔어요.”


미소녀 현주: “저는 현주, 미소가 무기에요! 같이 힘을 합쳐 마을을 지켜봐요.”

2. 고블린 무리의 출몰과 긴장된 상황

이야기 중에 갑자기 주변에 고블린 무리가 출몰하여 마을을 위협한다. 나와 동료들은 긴장된 상황에 처해지고, 마을을 지키기 위해 퇴치 작전에 참전하기로 결정한다.

: “모두, 마을을 지키기 위해 힘을 합쳐 고블린을 막아내자!”

3. 능력자들의 퇴치 작전과 협력

재홍, 동신, 재근, 현주, 경선, 동원 등 다양한 능력자들은 퇴치 작전에 투입되어 고블린 무리와 전투를 벌인다. 각자의 능력과 전략을 발휘하여 마을을 방어하기 위한 협력이 시작된다.

4. 유리, 혜원, 유진, 민주, 채원의 휴식과 대비

나의 정체에 대한 비밀을 간직하고 있는 유리, 혜원, 유진, 민주, 채원은 집에서 안전을 위해 휴식을 취하고 있다. 나는 최상급 SSS급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어 위협을 주는 고블린에 대해서는 걱정할 필요가 없다.

5. 마을 방어와 새로운 동료들과의 협력

이 시련을 통해 마을 주민들과 능력자들은 더욱 긴밀한 연대를 형성하게 되며, 새로운 동료들과의 협력이 시작된다. 마을을 방어하고, 새로운 모험과 도전에 나서는 동시에, 나의 정체에 대한 비밀은 아직은 숨겨져 있다.